트렌드헬스

나의 근육은 어떤 타입의 근육일까? 근육의종류 본문

헬스꿀팁

나의 근육은 어떤 타입의 근육일까? 근육의종류

트렌드헬스 2018. 3. 18. 22:17

근육의 종류가 있다고한다

그냥 뭐 가슴근육 등근육 

이런 근육의 종류가 아니라 


마치 강한근육 약한근육

질긴근육 부드러운그육


다양한 근육의 종류를

이렇게 나눈다 하지만


우리몸은 크게 나눠서 

두가지의 근육으로 


나누어지는데


바로 속근과 지근이다


속근관 지근중에

나의 근육은 어떤 타입?



근육의 종류와 성질을 파악하면

좀더 좋은 운동 방법을 강구하고

자신의 몸에 맞는 트레이닝 방법을

만들수가 있다고 한다.


나의 근육은 어떤근육타입인지

그근육은 어떤 운동방식을 취하면

좋은지를 한번 알아보자





이영상에서 위 내용을
간단하게 담아서 
정리해봤다

자신이 어떤타입의
근육인지 알겟는가?





나의 근육은 어떤 타입일까

해결됫다면 당장내일부터

운동에 접목해서 멋진운동

방법을 만들어보도록하자!


개개인의 운동방법은 달라질수

밖에없는 이유가 이런이유때문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