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헬스

커플 인간벤치프레스 여자친구와 해볼래요? 본문

헬스꿀팁

커플 인간벤치프레스 여자친구와 해볼래요?

트렌드헬스 2017. 2. 1. 12:00


커플 인간벤치프레스 여자친구와 해볼래요?


커플끼리 운동을 하면 어떤운동을 할까?! 춤! 댄스? 등등


길거리운동도 요즘 커플끼리많이하고 맨몸운동종류말이죠


웨이트도여친과 함께하면 엄청즐겁습니다 당연히 둘이 


취미가 운동이라면 말이죠? 신체능력이 좋은 여자와 


남자가 할수있는 커플 인간벤치프레스 ㅋㅋ 듣기만해도


엄청나지않나요? 여자친구의 근력도 좋아야하고 


남자친구는 그냥 근력이 헐크이면 더좋은 운동입니다.


벽쪽에 붙어서 하면 안정성있게 다치지않고 운동을


할수있어보이는운동 이렇게 벤치봉을 남자친구가 


들고 봉위에 여자친구가 잡고 올라서는 운동입니다.


어마어마한 근력이 필요한 남자 그리고 균형감각 


자신의 체중을 컨트롤이 가능한 여자의 근력도 필요합니다


둘이 엄청운동이 많이되겠죠?


이렇게 2명을 올려서 강도를 높이는 방법도있죠


몸무계가 비슷한사람을 두명을 섭외해야겠쬬?


이거참 양다리인사람들이 하기좋은 운동?!?!?


은 아니지만 ㅋㅋ 재미있게 커플끼리 운동하기에 


너무좋은 인간벤치프레스 ㅋㅋ

이렇게 하면서 둘이서 키스도 할수있는 장점아닌


장점도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알콩달콩하면서


근육도 키우고 건강도 커플끼리 지키는것이죠


여자친구랑 같이 해볼래요!?!? 근력단련!!!




아슬아슬하다가 마지막에 키스츕!!!ㅋㅋ


이운동같이할 여자있으면 같이하다가 


사귈수도있겟네요 !!!! 하지만 너무힘주다


얼굴인상찌그려져서 못생김 주의해야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