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헬스

트렌드헬스 PD 의 다이어트일기 1일차 본문

헬스운동

트렌드헬스 PD 의 다이어트일기 1일차

트렌드헬스 2017. 6. 21. 22:13


트렌드헬스 PD 의 다이어트일기 1일차


시키지 않아도 하는 다이어트 일기 


트렌드헬스PD의 그냥 해보는


운동일기입니다. 어떻게 몸이 


바뀔지 식단과 운동으로 


어디까지 몸이 성장할수있을까?



라는 의문점에 저도 시작했습니다


저도 약한 몸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만큼 강해지기위해서 운동을 했는데


이번에는 이뻐지기위해서 운동을 하려구요



식단은 그냥 진짜 클린하게


저의 저염식으로 구성했고


나머지 다른음식들을 싹끊고


체중 감량에 들어갔습니다.



첫날에는 가슴운동을 했는데요 


식단조절을 한지 얼마안되서


어지럽고 몸에 힘이없더군요


무튼 완벽하게 1시간운동끝!





1일차 마무리완료 까지


2일차 3일차 ~~ 다찍고싶지만


간간히 보고해드릴게요 


이미 30일차 까지 온듯 ㅋㅋ


찍으려다가 까먹고 


까먹고 해서 ...아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일기는 그래도 계속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