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헬스

병맛영상 보디빌더 한진섭 선수 키스포츠 체급 1위 달성기념 본문

헬스운동

병맛영상 보디빌더 한진섭 선수 키스포츠 체급 1위 달성기념

트렌드헬스 2017. 6. 18. 20:44


병맛영상 보디빌더 한진섭 선수


키스포츠 체급 1위 달성기념


뭐이런 병맛 영상이 다잇찌?


라고 생각할수 밖에없는 


엄청난 ....그냥 병맛영상입니다


키스포츠 체급 1등을 달성한


한진섭 선수를 위한 


개또라이 같이 영상입니다 ㅋㅋㅋ



키스포츠 체급 1등한 한진섭선수 


키스포츠 ㅋㅋㅋㅋ 1등 체급


하다보니 너무기분좋아서 이런 


이상한영상을 만들어봣어요!



진섭선수가 1등이다!!하면서


미친듯이 하늘로 날아오르는 


진섭선수의 기분을 표현한


그런영상입니다 ㅋㅋ 


기분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폭팔하면서 날라가면서 


ㅋㅋㅋ 개병맛 영상입니다.


한번감상해보세요 ㅋㅋ


보디빌더들의 미친영상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