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헬스

화제의 SNS 힙업운동 "덩키킥" 본문

헬스운동

화제의 SNS 힙업운동 "덩키킥"

트렌드헬스 2017. 5. 28. 20:56


화제의 SNS 힙업운동 "덩키킥"


덩키킥 이라는 운동 들어보셧어요?


엉덩이 힙업이 제대로 하고싶다면 


이운동을 집에서 소소하게 따라해보세요


어렵지도않고 그냥 티비보면서 


집에서 노는겸해서 한번 해봅시다 


어려운 운동도 아니고 쉽게 따라하고


베리 이지~ 한 운동입니다 ㅋㅋㅋ



덩키킥을 쉽게


그냥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해보면서


서서히 익혀보세요~


엉덩이 라인이 어느순간


빵빵하지고 ~ 탄력있어지고 


예뻐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운동은 당연히 단기간에 효과없습니다


꾸준히 해야지 효과를 보는건 당연하죠?


그럼 한번 덩키킥 배워볼까요! 



화제의 SNS 운동이라 하니


어디서 찾았냐!! 바로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에 어떤 운동채널에서


올라온운동인데요 비키니 입은 여성이


하니까 엄청 섹시해 보이지만


저 트헬 PD는 엄청...더티합니닼ㅋㅋㅋㅋ



SNS 화제가 된 운동이 될만큼


얼마나 효과가있을까? 하면서 그냥


따라해봤는데 역시!!!! 따라해본 보람이


있더라구요 엄청나게 빵빵해지는 엉덩이 느낌


이런느낌첨이야 >_< 핰



저기보이시면 허벅지와 종아리 사이에


덤벨이나 물통을 끼워서 하는 운동입니다


맨몸으로 해도 좋구요 강도를 높이려면


끼워서하면 좀더 엉덩이가 빨리 사과모양이


되겟죠? 올여름 비키니 입으려면 당장


오늘부터 !!! 따라해봅시다!! 망설이지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