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헬스

올여름 복근 만들고싶다면 따라할 복근운동법 본문

헬스운동

올여름 복근 만들고싶다면 따라할 복근운동법

트렌드헬스 2017. 6. 16. 20:40


올여름 복근 만들고싶다면 따라할 복근운동법


이라고 말하지만! 따라하면 복근


파괴되버리는 미친 또라이 운동입니다.


이운동은 잘못따라하면 복근이 찢어지거나


파열되어서 ....아마 ...운동을 몇달 혹은


평생 못할수있는 위험한운동이죠


왜냐? 딱보면 알겟죠? 덤벨을 들고


자신의 배위로 찍어 내립니다 


말도안되는....이런 무식한 운동법


이라니!! 소름돋지않나요 ~~~


올여름에 복근만들고 싶다면?


이운동보다는 정식적인 운동을 해보세요


일딴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영상으로


한번 보자구요 ㅋㅋ




Comments